수강후기

지점명 전주코아점 등록일 2025-02-13
수강학기 2024년 겨울학기 작성자 이*희
강좌명 보태니컬아트 조회수 1,278
제목 새로운 발견?






학교 다닐때 미술시간은 나에게 그저 점수를 받아야 하니 책임감 때문에 제출할 정도로 나의 적성과 거리감이 있었을 뿐만 아니라 관심도 아예 없었다.

그런데 환갑이 지나도 한참 지난 어느 날 시집을 읽다가 작은 꽃그림을 보고 나도 그리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마음속에 품고만 다니다가 그런 강좌가 있다는 것을 우쿨렐레 배우러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다.

그것도 울 집에서 가까운 세이브존 문화센터에 있다는 것을 ~ 곧바로 등록을 하면서 물어보니 5명은 되어야 개설이 된다고 하기에 성당 반모임에 가서 홍보하고 2명을 더 추가 입학 시켜 6명이 배우게 되었다.

그렇게 2023년 겨울학기에 (12,  1, 2월) 처음 등록하고 어언 1년(돌^^) 이 훌쩍지났고 2년째 현재 진행형이다.

나한테 이렇게 열성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그것도 자발적으로 집에 와서도 스케치와 색칠하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심취?하는 나 자신에 놀라고 있는데 남편도 외출했다 집에 오는 길에 색연필을 2번이나 사다 주었다.

오랜만에 집에 온 아들도 놀라며 엄마한테 이런 재능도 있었냐며? 놀라는 것이다.
여기에는 지도 선생님의 열성적인 가르침과 친절한 첨삭이 물론 한스푼 가미 ^^
화요일이 기다려지고 수업시간이 1시인데 집에서 이른 점심을 먹고 누구보다 빨리 와서 열심히 또 그린다~~~

앞으로 10년 정도 더 그린다면 우리 집과 아들 집에 걸어 놓을 수 있는 해바라기는 그릴 수 있지 않을까 ~^^
꿈꾸어 본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수 : 1개

  • 최*란 2025. 05. 25
    전주 코아점에 난생처음 요가를 등록해서 핬는데 근육도 풀어지고 몸매도 교정도고 무엇보다 몸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선생님이 자세고정정도 꼼꼼하게 지도해주시고 별5개~ 적극 추천이에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