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에 듣기 시작한 수업
저희 애기는 엉덩이들썩들썩이거나 팔을 흔드는 등의 모습이 없었는데~ 방그리수업들으면서 다양한 악기를 통해 박자를 알고 흥이 많아졌어요!
방그리수업은 엄마무릎에서 박자에 맞춰 움직이고, 율동과 마사지로 수업을 시작하고, 카드놀이를 하고 방그리인형으로 수업을 소개해줘요
저희 애기는 마사지에 반응이 없었는데 재미있는 노래소리와 함께 마사지를 해주니 어느 순간부터 즐기기 시작했어요~ 집에서도 해주면 스킨쉽도 할 수있고 아기성장판자극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수업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아기도 방그리만 보면 활짝 웃어줄 정도로 최애하는 수업입니다!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윤익샘은 활기차고 즐겁게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적극적인 율동과 소리로 아기들의 집중을 사로잡아주셔서 아기가 더 집중을 잘하는 것같아요!
집에서도 활용할 수있도록 방법도 알려주시고, 문화센터에서 수업이 짧은만큼 아쉬운부분이 즐길만하면 새로운걸 해야해 아기도 엄마도 정신이없는데, 아기가 좋아하면 끝나기전까지 놀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덕분에 아기가 흥미를 보인 장난감이나 악기를 알게되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수업에서 다양한 악기를 만날 수있는 것조 장점이지만, 식재료나 장난감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건 아이젬과 똘망이를 섞어놓은 듯해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한학기동안 정말 알찬수업구성으로 즐겁해 수업해주신 윤익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추운날씨에도 무거운 짐들고 매주 밝은 얼굴로 환영해주셔서 너무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