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점명 노원점 등록일 2018-07-11
수강학기 2018년 여름학기 작성자 최*혜
강좌명 병아리A(18-29) 20% 조회수 64
제목 딸기쌤의 날아라 병아리~


















첫째가 학교를 가고 둘째와 들을만한 수업이 있나 고민하다가 첫째친구 엄마들이 모두 병아리 수업을 들으셔서 저도 수강하게 되었어요. 
낮잠시간이라 졸려하고 더 놀고 싶은데 회전해야하는 커리큘럼에 어리둥절하다가 이제 제법 커리큘럼에 익숙해져가고 있어서 대견합니다. 갖고 놀고 돌려줘야하는것, 다른 친구들은 어떻게 노는지 배웁니다. 딸기쌤은 아이를 셋이나 키우신 베테랑맘이시라 아이들이 통통 튕겨나가도 부드럽게 수업을 이끌어주세요. 전 첫째때는 같이 막 열을 다하다가 둘째는 병아리 수업이 쉬는 시간입니다. 선생님이 활기차게 놀아주시거든요~??ㅋㅋ 집에서 하기 어려운, 집이 난리나는 활동( 미역주물럭, 과일 주물럭, 콩알우루루, 큰풍선팡팡, 바람일으키기, 협동해서 하는 놀이들)을 매시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몸만 가서 신나게 놀다가 손만 씻고 나오면 되니까요. 인사율동, 마라카스, 비눗방울, 메인활동, 오감체험, 인사율동, 도장찍기 순으로 진행되는데 매번 반복되니 아기들이 흐름에 익숙해져서 잘 따릅니다. 가장 예쁘고 귀여운 세네살 아기들이 딸기쌤이 준비해주신 옷들 입고 우루루 다니면 세상 천국이 따로 없어요. 
노원 세이브존 문화센터는 주변 다른 문화센터에 비해 수강료가 저렴하고 선생님들이 오랫동안 하셔서 첫째이어 둘째까지 텀이 있는데도 같은선생님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수업의 수준도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날아라 병아리는 주1회,3개월 수업인데 월 4만원대로 준비물값까지 포함해도 월 2만원이 되지 않는데 이렇게 저렴하고 꽉 찬 수업은 찾기 어려운것 같아요. 
개월수가 찰때까지 즐거운 화요일을 보낼꺼예요. 

댓글수 : 0개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TOP